귀사에 할당된 전담인력이 시스템, 네트워크, 구매, IT 컨설팅을 모두 체크해드리는 고객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입니다.
IT 관리조직을 지원하는 하나의 부서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모든 IT 자원운영을 맡아 고객의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최신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IT 관리조직을 지원하는 하나의 부서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모든 IT 자원운영을 맡아 고객의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최신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서비스 효과
서비스 내용
구분 | 서비스 제공 내역 | 서비스 특징 |
---|---|---|
모니터링 서비스 |
CPU 모니터링 |
고객 시스템에 로그인 하지 않는 범위 내의 서비스 지원 |
메모리 모니터링 | ||
네트워크 모니터링 | ||
서비스 포트 모니터링 |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특이사항 통보 및 요청 사항 처리 지원 |
|
프로세스 모니터링 | ||
시스템 resource 모니터링 | ||
기본 운영 관리 서비스 |
(모니터링 서비스 포함) |
고객사의 시스템에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신속한 장애처리 및 운영 관리가 가능합니다. |
Management/control | ||
백업 | ||
Admin 권한 획득, 서비스 상태 관리 | ||
통합 운영 관리 서비스 |
(기본 운영 관리 서비스 포함) |
고객 시스템을 통합 관리 하며, 서비스 상태 등을 파악하여 적재 적소 실현이 가능합니다. |
하드웨어 유지보수 | ||
보안장비 (IDS/FW) 관리 | ||
데이터베이스 관리 | ||
유휴장비 임대 관리 (서버, N/W) |